페이스북 트위터 URL

후의탄생

왕후의 비밀을 담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-궁중궁궐 內 특권(Privilege)을 누렸던 왕후들의 궁중 비방이 동양 의학과 현대 과학으로 조화된 왕후의 피부를 위한 고품격 궁중 브랜드
Brand Name-왕후의 역사와 비밀을 간직한 왕후의 권위 / 아름다움을 표현
Brand Logo-관악기와 현악기의 조화와 균형을 유지하는 해금을 형상화한 피부의 균형을 유지하는 화장품
Brand Design-(SHAPE)왕실의 도자기와 동양의 연꽃에 기반 / (COLOR)황금색과 보석에 기반한 황실 최상의 찬란함
Brand Color-궁중 칠보의 하나로써 고귀하게 여겨진 호박(Amber)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브랜드의 디자인은 역사와 기품을 담은 왕후의 가치를 나타냅니다.